ABOUT US

회사소개

인사말

인사말

계측제어·진단 및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
전문 기업 JM SYSTEM

저희 제이엠 시스템은 2012년 설립 이래 계측제어·진단 및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을 주요 사업 분야로 하고 있으며, 기업체 및 정부출연연구소의 연구 개발 용역을 다년간 수행하여 왔습니다.
특히, 계측 제어 시스템 관련한 많은 경험과 기술을 가진 업체로 각종 SENSOR활용 기술, ANALOG 신호처리기술, DIGITAL PROCESSING 기술 및 관련 제어 MONITERING PROGRAM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수력발전기, 고압전동기
ON-LINE 절연진단시스템을 100% 국산화

최근에는 다년간의 기술 축적 및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압 회전기 절연진단 분야에서 “수력발전기 ON-LINE 절연진단 시스템”과 고압전동기 ON-LINE 절연진단시스템”을 100% 국산화에 성공하여 한국수자원 공사 등에 공급중에 있으며, 각종 시험기, 단락기, 제어기 및 계측 시스템도 공급하고 있습니다.

최고의 제품 생산

고객 최우선 주의를 표방하고, 고객의 입장에서 또 사용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개발하고, 생산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, 석·박사급의 우수한 인력을 중심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여, 성능 및 품질로 평가 받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열정과 신념

제이엠시스템의 가족들은 불확실한 미래를 확고한 현실로 바꿔나가기 위해 열정과 신념을 가지고 오늘도 여러분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